★ 정답:
스탠다드
무신사
: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온라인 편집숍이자, 대한민국의 10번째 유니콘 기업이다. 의류 뿐만 아니라 가방,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을 취급한다. 특히 20대 젊은 남성 청년 고객이 많은 특징이 있다. 상품도 트렌디하거나 너드틱한 고등학생-20대 젊은 청년 남성을 타겟으로 하는 비교적 저렴한 옷 신발 가방 액세서리 화장품 등을 많이 취급하고 있다. 반면 신사복 따위의 30대 직장 남성 타겟 고급 브랜드상품은 거의 없다. 이는 대부분의 한국 인터넷 패션 쇼핑몰들이 여성의류 판매에 치중하고있는 것과 차별성이 있다. '우신사'라는 여성 전용 쇼핑몰도 따로 존재한다. 현재는 잡화(전자기기 및 여타 생활용품) 등의 상품도 취급하고 있다.